Media
share > 페이스북

NEWS & TV

News

FC서울, K리그 베테랑 미드필더 여름 영입

2021-07-21



FC서울, K리그 베테랑 미드필더 여름 영입

 


Grow with uS, GS" 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서울(이하 FC서울) 베테랑 미드필더 여름(33)을 영입했다계약기간은 1 6개월이며 2022년 말까지이다.

 

FC서울이 여름이적시장 마감을 앞두고 중원에 무게감을 더해줄 K리그 베테랑 미드필더여름을 최종 영입했다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만 스타플레이어 지동원과 타킷형 외국인 공격수 가브리엘검증된 수비수 채프만을 영입하며 공수 양면에 알찬 보강을 이룬 FC서울은마지막으로 허리라인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여름까지 팀에 합류시키며 선수단 전력강화에 확실한 방점을 찍었다.

 

베테랑 미드필더 여름은 지난 2012년 광주FC에서 첫 프로생활을 시작한 이래 9년여간 K리그 무대에서 활약하며, K리그 통산 229경기 출전 11득점 13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K리그 정상급 활동량으로 전형적인 박스투박스 플레이를 펼치는 헌신적인 선수다적극적인 공수 가담과 부지런한 움직임으로 팀의 살림꾼 역할을 도맡아 왔다.

 

여름의 영입으로 중원 보강까지 마친 FC서울은 후반기 본격적인 반등을 예고하고 있다활동량과 전술 이해도가 뛰어난 여름이 기성용과 팔로세비치고요한과 함께 중원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유기적인 연결고리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특히 박진섭 감독이 여름의 플레이 스타일과 장점을 어느 누구보다 잘 파악하고 있는 만큼, FC서울에서 여름의 전술적 활용도 역시 크게 주목받고 있다.

 

여름은 곧바로 FC서울 선수단에 합류하여 손발을 맞출 계획이다한편, FC서울은 홍준호(29)를 제주 유나이티드로 트레이드 했다.